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을 살까? 이 조언 사용

카테고리 없음

by 대파다비켜 2020. 6. 14. 07:28

본문


집을 살까? 이 조언 사용



만약 당신이 부동산을 매입하여 그것을 수리하고 이윤을 얻기 위해 매각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양도 소득세를 추정하기 위해 세무사에게 문의하십시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마찬가지로 그들의 재정이 부동산 구입에 의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을 배우는데 관심이 있다.


지금이 부동산 구입과 최고의 거래를 하면서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 조언들은 여러분이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여기에 있다.




아이가 있거나 미래에 가정을 꾸릴 계획이 있을 때, 반드시 모든 사람을 수용할 수 있는 집을 사도록 하라.


당신의 새 집은 안전을 위해 설비를 갖추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집에 수영장이나 가파른 계단이 있다면 이것을 현명하게 고려하라.


이 집에서 아이들을 키웠다면 안전해야 한다.




지금 당장 부동산에 투자해야 한다.


최근의 주택시장 붕괴에 비추어 볼 때 부동산 가치와 금리가 낮다.


아파트를 나와 자기 집으로 이사하기 딱 좋은 시간이다.


시간이 지나면 시장은 다시 늘어날 것이다.


가격이 낮을 때 샀다면 투자도 잘했을 것이라는 얘기다.




제안을 하기 전에 집의 판매자에게 마감 비용에 대해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선택권은 집을 사는 사람에게 몇 년 동안 집을 사들이는 방법으로 당신의 재정적 책임을 경감시키기 위해 물어보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의에 약간의 재정적 인센티브를 추가하면, 판매자는 판매가격에 대한 협상을 시도하지 않을 것이다.




낯선 동네에 집을 사기 전에 주의 성범죄자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그 동네를 확인하십시오.


성범죄자 정보는 공개가 가능하지만, 판매자나 판매 대리인이 그 지역에 있는 범죄자의 잠재적인 주택 구입자에게 알려야 할 의무를 느낀다는 보장은 없다.


연구에 꼭 네 몫을 하도록 해!



벽난로가 두 개 이상 있는 집을 사는 것은 피하라.


한 개 이상의 벽난로가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한 말이다.


특히 벽난로를 사용하지 않으면 따라가기가 어려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압류된 집을 구입한다면, 그것이 약간의 수리를 요구할 수 있다는 것을 주의하십시오.


대부분의 압류된 재산은 오랫동안 유지되지 않았기 때문에 수리가 필요하다.


압류된 주택은 종종 많은 개조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이해하라.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HVAC 시스템의 설치가 필요하며, 그들은 해충으로 들끓을 수 있다.




집을 찾기 전에 대출 자격을 얻으십시오.


이렇게 하는 한 가지 주요 이유는 예산 범위 내에서 집을 찾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입니다.


대출승인 절차가 길어질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하는 게 최선이라는 점도 사전 자격인정을 해야 하는 이유다.




새 집을 사려고 할 때는 장식을 바탕으로 집을 판단하는 덫을 피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구조적 무결성, 위치 및 기능성과 같은 실용적인 것들은 당신의 결정에서 우선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집의 장식에 더 매력을 느낀다면, 당신은 구매 후 더 많은 비용이 드는 문제들에 대해 망각하게 될 것이다.




구입을 진지하게 고려하는 집이 있다면 정사각형 영상을 제대로 측정해야 한다.


집의 평방 피트(평방 피트)가 공공 기록에 올바르게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 숫자가 100평방피트 이내에 있지 않다면, 왜 불일치가 있는지 알아내라; 당신은 집을 사는 것을 재고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를 계획하고 있을 때는 목표를 염두에 둬야 한다.


장기적인 목표를 달성하려고 애쓰는 것인지, 단기 목표를 달성하려고 애쓰는 것인지 알아내라.


만약 투자가 당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목표와 일치하지 않는다면, 그것에 대해 신경쓰지 마라.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지 확인하지 못하고, 손실된 투자금을 손에 쥐게 되는 부동산 소유주들이 많다.




이 글에서 제공된 정보는 이러한 노력이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되었을 것이다.


그것을 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게다가, 성공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배울 수 있는 풍부한 정보가 있다.


위의 팁을 활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거나 원하는 부동산을 사는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